[축사] 양양군수 김진하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본문
안녕하십니까? 양양군수 김진하입니다.
대지에 머무른 햇살이 점점 짧아져 가고, 붉게 물들었던 단풍은 낙엽으로 지며 가는 가을에 대한 아쉬움을 더합니다.
하지만 깊어 가는 가을에 이렇게 아름다운 우리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아쉬움을 덜어주는 듯합니다.
이틀 동안 진행되는‘제14회 전국 동구리 전통민요 경창대회’개최를 축하드리며, 우리 군을 방문해 주신 참가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우리의 소리를 오래도록 간직하고 이어갈 수 있도록 동구리 전통민요 경창대회를 정성으로 준비해 주신박상민 양양문화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인사를 드립니다.
전통민요는 오랜 시간 동안 우리 내 삶 속에서 가장 한국적인 정서를 담고 있는 소리입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서 내 안의 소리뿐만 아니라 저마다의 매력적인 소리를마주하는 뜻깊고 귀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예술가에게 재능이란 ‘토양’과도 같습니다. 그 토양은 성실함을 통해 만들어가며, 그 성실함으로 꽃피운 예술성은 내면에서 흔들리지 않은 강한 힘이 되어줄것입니다. 이번 대회에서 담고 계신 기량을 마음껏 꽃피우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열정으로 만들 낸 다양한 소리를 감상할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모두의 건강과 행복 그리고 더 큰 보람과 기쁨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대회사] 양양문화원장 박상민
- 25.02.17
-
- 다음글
- [축사] 양양군의회 의장 이종석
- 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