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35호

[신년사] 양양군의회의장 오세만

페이지 정보

조회 89회 작성일 2024-01-17 16:56

본문

 

ccc.jpg

 

양양군의회의장 오세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 지역의 향토 문화지인「양양문화」제35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우리 지역의 소중한 문화 가치를 전해주시는 양양문화원 박상민 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양양군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청룡은 예부터 동서남북의 네 방위 중 동쪽을 지키는 수호신입니다.

상서로운 청룡의 기운을 받아 우리 양양을 중심으로 2024년 한 해가 더욱 풍성해지길 기원합니다.


제9대 양양군의회가 구성되고 나서 맞이하는 두번째 해가 되었습니다.

우리 의회가 군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4년에도 양양군의회는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소통하고 화합하는 열린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지난 한 해 많은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628년만의 새로운 이름을 얻어 강원특별자치도가 출범하였고, 양양 군민들의 41년 염원인 오색케이블카가 드디어 착공식을 하였습니다. 손양면 일원에는 연어 자연산란장이 착공 되었고, 동원산업의 2,000억원 투자를 통해 필환경 스마트 육상 연어양식단지가 조성되었습니다. 남대천 르네상스 사업 마무리, 육아지원센터 준공으로 인한 정주권 도시 기반조성 등 올 한해 양양군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이 모든 일들은 우리 양양 군민들의 관심과 염원으로 이루어진 것들입니다.


2024년 새해 양양군의회는 군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군민의 행복을 위하여 힘차게 뛰겠습니다.


새로운시작은언제나우리에게큰기대와설렘을가져다주는것같습니다.

2024년 새해,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각자의 소망을 이루는 희망찬 한해가 되기를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