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33호

신년사 - 양양군수 김진하

페이지 정보

조회 678회 작성일 2022-02-11 16:45

본문

02.jpg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속에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힘차게 솟아올랐습니다.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활력이 넘치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2021년 우리 모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잘 견뎌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군은 지난해 글로벌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핵심사업의 가시적 성과로 브랜드가치를 한층 더 높였습니다.


군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만들어 낸 마법 같은 이야기입니다.


양양을 사랑하는 군민여러분과 열정을 다해 뛰어준 공직자 모두의 이야기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함께 뛴다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는 믿음이 군민 모두의 가슴속 깊이 새겨졌습니다.


미래는 준비하는 자의 몫이요, 실수를 두려워하는 자는 변화를 추구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준비하는 자와 우려만 하는 자의 차이는 극명합니다. 도전하는 용기와 준비하는 노력으로 더 좋은 미래를 위해 모두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야 합니다.


끝까지 함께 뛰어준 군민 여러분과 공직자의 땀과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신년에도 모두 함께 써 내려갈 마법 같은 이야기를 기대합니다.


임인년(壬寅年)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일터에 기쁨과 행운이 넘쳐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